하나님의 교회, ‘직장인 청년 위한 힐링세미나’ 개최 – 신아일보

소스: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 청년 위한 힐링세미나’ 개최 – 신아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직장인 청년들을 위한 힐링세미나를 열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하나님의 교회는 지난 3일 분당에 소재한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제2회 직장인을 위한 힐링세미나’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직장인 청년과 가족, 상사, 친구 등 370여 명이 함께 참여한 세미나의 주제는 ‘우리 어머니’였다. 꿈 많던 소녀와 아름다운 여인에서 ‘어머니’라는 이름으로 살아가게 된 우리 어머니의 삶을 조명했다.

어머니이기 이전에 자신과 같은 꿈 많은 처녀였던 어머니의 삶을 잠시나마 생각하게 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는 후일담이다.

식전 행사로 진행한 부대행사에는 손엽서쓰기, 투호던지기, 스트레스 제로, 캘리그라피, 달고나만들기 등 다채로운 코너가 마련됐다.

손엽서쓰기와 달고나만들기 등에는 긴 대기줄이 늘어서 인기를 실감나게 했다. 특히 손엽서쓰기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익숙한 청년들에게 아날로그적 감성을 느끼게 해 평판이 좋았다.

행사를 주관한 아세즈 와오(ASEZ WAO) 관계자는 “직장인 청년들의 고충에 공감하고, 그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보내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각박한 회사 생활에 지친 직장인들이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ASEZ WAO는 전 세계 175개국 7천여 하나님의 교회 소속 직장인청년봉사단체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직장은 물론 사회, 국가 나아가 지구촌 이웃을 돌아보며 세계 곳곳에서 청년의 패기와 열정으로 행복과 희망을 전한다.

최근 활동으로는 지난 5~6월 전 세계 5800여 회원들이 함께한 환경정화와 8월 해외문화체험단이 있다. 해외문화체험단은 한국 회원들이 세계 각처로 나가 현지 회원들과 함께 환경보호, 긴급구호, 사회복지, 문화교류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Advertisements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의 직장인청년봉사단 농촌봉사활동

소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의 직장인청년봉사단 농촌봉사활동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의 직장인청년봉사단(ASEZ WAO)은 지난 7일 대구시 달성군 구지면에 있는 마늘재배 농가 5곳을 찾아 마늘 심기 등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하나님의교회 봉사단 ‘아세즈’ 브라질 대통령궁 방문 – munhwa.com

소스: 하나님의교회 봉사단 ‘아세즈’ 브라질 대통령궁 방문 – munhwa.com

 

— 진정성 있는 하나님의교회 봉사단 아세즈에 감사를 전달하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소속 대학생봉사단 아세즈(ASEZ)가 미셰우 테메르 브라질 대통령의 초청으로 대통령궁을 방문했다. ASEZ 해외문화체험단 브라질팀은 여름방학을 맞아 브라질을 방문해 문화교류, 자원봉사 등의 활동을 전개하던 중 지난달 28일 수도 브라질리아에서 열린 ‘국가 자원봉사자의 날’ 행사에 초청돼 테메르 대통령 부부를 만났다고 하나님의교회가 3일 전했다.

테메르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개인주의와 이기주의에 물들지 않고 브라질을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에서 전개한 ASEZ의 헌신적인 봉사에 감사와 찬사를 보냈다고 교회 측이 전했다. 테메르 대통령 부부(사진 가운데)와 엘리제우 파질랴 국무총리 등 500여 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ASEZ 대학생들은 한국 전통의 부채춤 공연을 펼쳤다. 테메르 대통령은 “하나님의 교회가 175개국에 설립돼 있다니 매우 놀랍다. (진정성 있는 봉사에) 정말 감사한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교회, 경북 2곳서 새 성전 헌당식 개최 – 신아일보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93320

올해만도 14,15번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전 세계175개국 요지마다 7000여 지역교회를 설립하며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전국 각지에 세워지고 있는 새 성전은 70억 모든 인류에게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영원한 행복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허락된 것

대전일보 :: 옥천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대규모 헌혈운동전개

소스: 대전일보 :: 옥천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대규모 헌혈운동전개

 

하나님의 교회는 최대 절기인 유월절을 맞아 해마다 환경정화, 헌혈.이웃돕기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올해도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을 실천하는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운동은 서울 및 수도권, 전국 6대 광역시와 전역에서 진행되는 등 선교활동과 지역곳곳에서 이웃과 소통하는 사회복지부분의 자원봉사활동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지역사회발전과 지역주민유대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헌혈운동은 전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으며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며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한국일보 : 사회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헌혈릴레이

소스: 한국일보 : 사회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헌혈릴레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26일 경기 성남시 분당에 있는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헌혈행사를 개최했다.이날 ‘제907차 전 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에는 하나님의 교회 성남권 신자들과 지역주민 등 약 700명이 참여했다. 헌혈행사에는 서울남부혈액원이 후원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해마다 한국을 물론 세계 곳곳에서 헌혈운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까지 830여회 개최해 17만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참여했으며, 이를 통해 7만여명의 혈액을 기증했다.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봉사의 마음으로 헌혈행사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성남을 비롯해 전국과 전 세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헌혈릴레이 행사는 어제 오늘일만이 아니다.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각 관계처에서 감사장을 수여받는등. 여러곳에서 이웃을 위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헌혈운동